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HDC 아이콘트롤스

close open

QUICK MENU

BANK INFO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403-897883
예금주 : 에이치디씨아이콘트롤스(주)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 BOTTOM

FAQ

FAQ
번호 제목
17 [상품관련] [도어락] BLE모듈이 뭔가요?   
  • 답변
  •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아주 편리하게 도어락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BLE모듈을 장착하면 스마트도어락과 스마트폰이 블루투스 통신으로 연결됩니다. ('HDC도어록' 앱 사용)


    BLE모듈 및 어플을 활용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원격 열림/닫힘 제어

    (2) 스마트 오픈 : 사용자 위치 및 귀가 패턴 인식 → 외부에서 집으로 들어갈 때 자동으로 도어락에 접속하여 개방

    (3) 구성원 관리 : 출입 이력 조회 가능

    - 관리자

    - 사용자 (관리자가 초대한 사람 : 가족 구성원 등)

    - Guest (정해진 기간에만 사용하는 사람 : 가사도우미 등)


    기타 세부 정보는 자료실>사용자메뉴얼>[다운]블루투스(BLE)_키위_앱 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6 [상품관련] [도어락] 자가 설치 가능할까요?   
  • 답변
  • 도어락 표준타공이 되어있고 문 두께가 40~50mm라면 별도의 작업 없이 자가 설치 가능합니다~


    자가 설치 방법은 자료실 내 설치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15 [상품관련] [도어락] 기존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월패드 등)과 연동 사용 가능한가요?   
  • 답변
  • 저희 BESTIN 제품 설치 전문 업체로 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거주 중인 아파트 명, 혹은 기존에 사용중인 월패드 및 도어락 모델명을 기반으로
    H/N 시스템 여건을 먼저 확인해야만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추가적으로 연동 모듈을 구매하는 경우에 한해 가능할 수 있으며, 아예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 여건에 대한 변수가 많아 즉각 안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BESTIN 제품 설치 전문 업체 : 031-907-8894





14 [상품관련] [도어락] 도어락이 정상 동작하지 않습니다.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 답변
  • 도어락 CS 및 A/S 센터 (1644-5303)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13 [상품관련] [도어락] 제품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답변
  • 'BESTIN온라인몰>자료실>사용자메뉴얼>IDL-300_series_사용자설명서(200401ver)' 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설정, 카드 등록 등 간단한 사용 방법은 'HDC아이콘트롤스' 유투브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설치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6NsofipmAfU (01:20~)


    기타 세부 제품 정보는 사용자 설명서를 참고해주시고,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도어락 CS 및 A/S센터로 문의주세요.

      -  도어락 CS 및 A/S센터 : 1644-5303



12 [상품관련] [도어락] 카드키를 추가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살 수 있나요?   
  • 답변
  • 추가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번호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도어락 CS 및 AS센터 : 1644-5303


    ※ 최초 구매시 카드키는 2장 제공되며, 50장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11 [상품관련] [도어락] 설치옵션 선택 구매하였습니다. 설치 해피콜은 언제오나요?   
  • 답변
  • 상품 출고로부터 1~2일 이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황 및 여건에 따라 일정이 다소 지연되거나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0 [상품관련] [도어락] 보강판을 꼭 구매해야하나요?   
  • 답변
  • 보강판은 아래 2가지 이유로 사용됩니다


    기존 설치품을 제거 했을 때에 보이는
    (1) 얼룩, 설치 흔적 등을 가리기 위해 - 미관상의 이유
    (2) 타공 부위를 가리기 위해 - 보안상의 이유


    도어락을 설치함으로써 가려지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보강판과 함께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9 [상품관련] [도어락] 자가 설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자가 설치 고객님들을 위한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1) '홈페이지>자료실>사용자 매뉴얼' 게시판 내
     
    - [베스틴 푸시풀 도어락] 셀프로 디지털 현관문 도어락 설치하는 법 - IDL-300 편



    (2) 'HDC아이콘트롤스' 유투브채널
     
    - [베스틴 푸시풀 도어락] 셀프로 디지털 현관문 도어락 설치하는 법 - IDL-300 편
      - 설치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6NsofipmAfU




8 [상품관련] [도어락] 제품을 구입하려는데, 우리집 현관문에 제품 설치 가능할까요?   
  • 답변
  • 방화도어(나무문X, 유리문X) 에만 설치 가능하며, 도어 두께는 4.5cm (4cm~5cm OK) 기준입니다


    제품 구입 후 설치는 아래의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자가 설치
      - '홈페이지>자료실>사용자 매뉴얼' 및 'HDC아이콘트롤스' 유투브채널 에 업로드 된 동영상을 참고 하여 직접 설치하는 방법
      - 별도의 타공이 필요할 수 있음 (설치 동영상 참고해 주세요^^~)
      - 설치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6NsofipmAfU


    (2) 설치 옵션 구매 (추가)
      - '제품 상세페이지>추가구성>전문가설치' 에서 지역 선택 후 구매하여 전문 기사님께 설치 받는 방법
      - 제품 출고 후 1~2일 내 전문 설치 기사님 배정이 들어가며, 해피콜을 통해 설치 일정 협의
      - 자가설치가 어려우신 분 & 별도의 타공이 필요하신 분께 추천 드립니다^^~
      - 도서 산간 지역은 설치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개별 설치
      - 거주 중이신 지역 근처 열쇠가게에 개별 의뢰하여 설치 하는 방법
      - 자가설치는 어려우나, 제품 받으신 후 즉시 설치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7 [상품관련] [도어락] 설치옵션 선택 구매하였습니다. 기사님이 도어락과 함께 방문하시나요?   
  • 그림1.png (19KB)
  • 답변
  • 아니요~ 제품은 택배로 먼저 발송되며, 고객님 거주 지역의 전문 설치 기사님이 해피콜 드립니다





    위 절차대로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먼저 택배로 제품 수령 받으시고, 이후 기사님이 방문하시어 설치해드리는 시스템 입니다^^


    해피콜은 상품 출고로부터 1~2일 이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황 및 여건에 따라 일정이 다소 지연되거나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6 [주문/결제] 주문 시 쿠폰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 FAQ(쿠폰적용하여결제하기).png (263KB)
  • 답변

  • -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화면에서는 쿠폰선택 불가, 선택상품 쿠폰 미적용 금액 확인

    - 주문/결제 단계에서 쿠폰 적용여부 선택 가능 (팝업창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선택)

    - 쿠폰선택 후, 우측 최종결제금액에서 미리보기 가능합니다.

    - 쿠폰의 종류에 따라 중복 또는 단독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상품관련] 후기(리뷰)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 FAQ(리뷰작성하기).png (213KB)
  • FAQ(리뷰작성하기).png (210KB)
  • 답변
  • - 상품구매, 사용후기는 '소중한리뷰' 게시판에서 '글쓰기' 가능합니다.

    - 상품페이지와 고객센터 2가지 경로로 접근 가능합니다.

    - 작성 시, 마일리지는 자동 지급되며 '마이페이지' 에서 지급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선택 시, 검색/카테고리 선택/나의 구매여부에 따라 검색 가능합니다.

    - PC 웹 또는 모바일 웹 버전에서도 '글쓰기' 가능합니다.




4 [반품/환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FAQ(반품절차).png (619KB)
  • 답변
  • - 결제하신 뒤,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제품 패킹이 시작되므로 '관리자' 에 '1:1문의' 하여 진행 도와드려요,

    - 예를 들어,  '출고완료',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고객님께 제품이 도착한 뒤 '반품신청' 접수가 가능하답니다.

    - 진행절차는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 반품신청 순서 :

      1) 관리자에 반품요청하여 사유와 절차 확인

      2) 고객님께 처음 받은 송장번호의 '출고지' 연락처로 반품픽업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3) 정상적으로 반품신청이 접수되었다면, 기사님께서 픽업위치, 시간 관련 문자 또는 전화를 받으시게 됩니다,

      4) 픽업 후, 제품이 원래 출고지로 반품입고되는 날 미리 '메세지' 를 받으시게 됩니다.

      5) 반품입고 완료가 확인되면 '환불신청' 을 진행드립니다. 

      6) 배송완료일로부터 반품완료 처리기간 : 약 3~5일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2~3일 소요 예상)

      7) 반품사유에 따라, 반품 배송비가 발생되어 환불 시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환불기간은 신청 후, 카드사 영업일에 따라 최대 5일까지 소요됩니다.





3 [사이트이용]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FAQ(회원탈퇴절차).png (163KB)
  • 답변

  • -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즉시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사유를 꼭 작성해주세요 :D



2 [사이트이용]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FAQ(회원가입방법및절차).png (591KB)
  • 답변
  • - PC웹사이트 기준, 사이트 최상단 회원가입 > 개인 > 일반가입 또는 간편로그인

    - 모바일 웹페이지 기준, 하단 네비게이션 바 '로그인' > 회원가입 > 개인 > 일반가입 또는 간편로그인

    -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D

    - 회원가입 후, 구매를 진행하시면 회원 대상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할인, 이벤트 안내)







1 [사이트이용]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가요?   
  • 답변
  • 비회원 구매는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 가입 시 지급되는 기본 배송비 할인쿠폰 혜택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

    회원가입을 하시더라도 등급에 따라 접근이 상이한 품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십시오.


    비회원 주문 접수 시, 주문자 정보입력사항에 따라,

    정상 결제 확인, 배송현황, 배송완료 등

    진행단계 안내 차 발송되는 sms(문자) 100% 이루어지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구매 후, 탈퇴 요청 시 탈퇴 처리 및 가입정보 폐기가 즉시 이루어지니

    이용과정에서 우려되신 다면 '베스틴몰 고객센터' (031-785-1969)  또는

    '베스틴몰 관리자 이메일' (webmaster@hdc-icontrols.com)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