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HDC 랩스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실시간채팅

고객센터

FAQ

FAQ
번호 제목
25 [상품관련] [조명] 다른 LED등과 뭐가 다른가요?   
  • 답변

  • (1) 디밍(밝게~어둡게) & 색온도(낮은 전구색~높은 형광색) 동시 설정 가능

     원하는 조명의 밝기와 색온도를 컨트롤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조절 가능합니다.

    (2) 예약모드

     기상모드, 수면모드, 방범모드로 원하는 시간에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3) 조명모드

     생활 리듬에 따라 원하는 모드로 설정하여 최적의 맞춤형 조명 환경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독서, 학습, 휴식 등)

    (4) 음성명령

     음성명령으로 조명을 온오프하고 밝기와 색온도 조절까지~ 편리하게 조명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24 [상품관련] [조명] 설치 해피콜이 안왔습니다.   
  • 답변

  • BESTIN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BESTIN 고객센터 : 1899-1309

    ▶ 베스틴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afaRs/chat



23 [상품관련] [조명] 설치 일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답변

  • BESTIN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BESTIN 고객센터 : 1899-1309

    ▶ 베스틴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afaRs/chat

>> [상품관련] [조명] 설치옵션 선택하였습니다. 기사님이 조명과 함께 방문하시나요?   
  • 답변

  • 네, 맞습니다~

    결제 완료 기준 +1일 이내로 해피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지정해주신 설치일에 기사님이 조명과 함께 방문하십니다.

21 [상품관련] [조명] 여러 개를 한번에 구매하는 경우 추가 할인이 가능한가요?   
  • 답변
  • 3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 할인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20 [상품관련] [조명] 설치 비용은 얼마인가요?   
  • 답변

  • (IoT) LED 조명 1개 당 51,000원 입니다.

    IoT LED 식탁등 1개 당 55,000원 입니다.


    <예시>

    * 1개 설치 시 51,000원

    * 2개 설치 시 102,000원
    * 3개 설치 시 153,000원


19 [상품관련] [조명] 자가 설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베스틴몰 > 다운로드 > 사용자 매뉴얼' 또는 'HDC랩스' 유튜브 채널 에 업로드 된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베스틴 LED 사각등 설치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ttSiTt0OhIY

    ▶ 베스틴 LED 원형등 설치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rttZ4sbg3m4


18 [상품관련] [조명] 스위치 적용 가능할까요?   
  • 블루투스스위치.png (344KB)
  • 답변
  • 현재 1구, 4구 스위치만 판매하고 있으며, 적용 가능 여부는 하단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17 [상품관련] [조명] 스위치를 꼭 함께 구매해야 하나요?   
  • 답변

  • BESTIN 스마트 조명 스위치는 별도의 시공이 필요없는 '블루투스 무선 스위치(건전지 사용)'이며, 현재 옵션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위치를 꼭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스마트폰 APP을 통해 제어가 가능합니다.

16 [상품관련] [도어락] BLE모듈이 뭔가요?   
  • 답변

  • 도어락에 BLE모듈을 장착하면 스마트폰 APP(HDC도어락)을 통해 도어락을 제어할 수 있는 블루투스 모듈입니다.

    BLE모듈 및 어플을 활용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원격 열림/닫힘 제어

    (2) 스마트 오픈 : 사용자 위치 및 귀가 패턴 인식 → 외부에서 집으로 들어갈 때 자동으로 도어락에 접속하여 개방

    (3) 구성원 관리 : 출입 이력 조회 가능

    - 관리자

    - 사용자 (관리자가 초대한 사람 : 가족 구성원 등)

    - Guest (정해진 기간에만 사용하는 사람 : 가사도우미 등)


    기타 세부 정보는 베스틴몰 다운로드 > 사용자메뉴얼 > [다운]블루투스(BLE)_키위_앱 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5 [상품관련] [도어락] 자가 설치 가능할까요?   
  • 도어락 타공사이즈.png (322KB)
  • 답변

  • 방화문 두께 40~50mm , 도어락 표준 타공이 되어있는 방화문 이라면 자가 설치 가능합니다.

    ▶ IDL300 도어락 자가설치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6NsofipmAfU

14 [상품관련] [도어락] 기존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월패드 등)과 연동 사용 가능한가요?   
  • 답변

  • IDL-300 도어락 시리즈, IDL-400 도어락 시리즈 제품은 홈 연동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장 월패드 종류가 다양해 연동이 불가능한 제품도 있어 현장에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거주 중인 아파트 명, 기존에 사용중인 월패드 및 도어락 모델명을 기반으로

    H/N 시스템 여건을 먼저 확인해야만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추가적으로 연동 모듈을 구매하는 경우에 한해 가능할 수 있으며, 아예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BESTIN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BESTIN 고객센터 : 1899-1309

    ▶ 베스틴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afaRs/chat




13 [상품관련] [도어락] 도어락이 정상 동작하지 않습니다.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 답변

  • 아래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도어락 CS 및 A/S 고객센터 : 1644-5303


12 [상품관련] [도어락] 제품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IDL-300_매뉴얼.pdf (10MB)
  • IDL-400F 설명서(지문인식).pdf (7MB)
  • IDL-400R 설명서(얼굴인식).pdf (7MB)
  • IDL100시리즈 사용자메뉴얼.pdf (5MB)
  • IDL200시리즈 사용자메뉴얼.pdf (5MB)
  • 답변

  • 'BESTIN온라인몰 > 다운로드 >사용자메뉴얼' 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설정, 카드 등록 등 간단한 사용 방법은 'HDC랩스' 유튜브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설치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6NsofipmAfU (01:20~)


    기타 세부 제품 정보는 사용자 설명서를 참고해주시고,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도어락 CS 및 A/S센터로 문의주세요.

    ▶ 도어락 A/S 고객센터 : 1644-5303


11 [상품관련] [도어락] 카드키를 추가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살 수 있나요?   
  • 답변

  • 추가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도어락 CS 및 A/S 고객센터 : 1644-5303


10 [상품관련] [도어락] 설치옵션 선택 구매하였습니다. 설치 해피콜은 언제오나요?   
  • 답변

  • 결제 완료 기준 +1일 이내로 해피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지정해주신 설치일에 기사님이 도어락과 함께 방문하십니다.


    BESTIN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BESTIN 고객센터 : 1899-1309

      ▶ 베스틴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afaRs/chat


9 [상품관련] [도어락] 보강판을 꼭 구매해야하나요?   
  • 보강판필요현장.png (361KB)
  • 답변
  • 보강판 구매는 필수 사항이 아닌 옵션 사항입니다.

    필요 현장 안내 드리겠습니다.


    기존 설치품을 제거 했을 때에 보이는

    1) 얼룩, 설치 흔적 등을 가리기 위해 - 미관상의 이유
    2) 타공 부위를 가리기 위해 - 보안상의 이유





8 [상품관련] [도어락] 제품을 구입하려는데, 우리집 현관문에 제품 설치 가능할까요?   
  • 답변

  • 디지털 도어락은 일반적으로 아파트, 빌라 등의 현관문으로 제작된 방화도어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도어 두께는 40~50mm 기준으로 규격이 틀린 경우 설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설치 불가 방화문 : 유리문, 샷시문, 나무문, 양문







7 [상품관련] [도어락] 설치옵션 선택 구매하였습니다. 기사님이 도어락과 함께 방문하시나요?   
  • 답변

  • 네 결제 완료 기준 +1일 이내로 해피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지정해주신 설치일에 기사님이 도어락과 함께 방문하십니다.


    BESTIN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BESTIN 고객센터 : 1899-1309

    ▶ 베스틴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afaRs/chat

6 [주문/결제] 주문 시 쿠폰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 FAQ(쿠폰적용하여결제하기).png (263KB)
  • 답변

  • -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화면에서는 쿠폰선택 불가, 선택상품 쿠폰 미적용 금액 확인

    - 주문/결제 단계에서 쿠폰 적용여부 선택 가능 (팝업창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선택)

    - 쿠폰선택 후, 우측 최종결제금액에서 미리보기 가능합니다.

    - 쿠폰의 종류에 따라 중복 또는 단독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