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베스틴 조명을 사용하고 있어 제품에 대해선 노코멘트 할께요.
아이들 방에만 설치를 하고 큰방에도 이번에 셀프로 설치를 하기 위해 구매를 했었고요.
제품 설치와 관련하여 배선의 문제인지 집 전자 스위치쪽이 터져버려 문의를 했었는데,
기술팀에서 연락을 주기로 약속을 하였는데 일체 연락이 없었네요.
분명 지난 월요일 오전에 주말내내 조명이 없어 불편하여 빨리 조명 배선 연결 상태만 확인 요청한 것인데 말이죠!!
결국 스위치 새로 구매하면서 다른 전기제품 다루시는 분께 조언 구해서 직접 스위치 교체하고 설치는 했네요.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 할지라도 싸구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게 아니기에 고객 대응에 좀 더 신경을 쓰시길...
고객님 설치 문의건에 대해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전기선 관련하여 확인 후 안내를 드리기로 약속드리고 연락을 드리지 못 했습니다.
다음부터는 CS 대응에 더욱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