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HDC 랩스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실시간채팅

포토리뷰

포토리뷰
설치문의에 관한 대응 부족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작성자 3282*** 등록일 2023-06-27 13:13:25 조회수 259
평점 scorescore

기존에 베스틴 조명을 사용하고 있어 제품에 대해선 노코멘트 할께요.


아이들 방에만 설치를 하고 큰방에도 이번에 셀프로 설치를 하기 위해 구매를 했었고요. 
제품 설치와 관련하여 배선의 문제인지 집 전자 스위치쪽이 터져버려 문의를 했었는데, 

기술팀에서 연락을 주기로 약속을 하였는데 일체 연락이 없었네요. 


분명 지난 월요일 오전에 주말내내 조명이 없어 불편하여 빨리 조명 배선 연결 상태만 확인 요청한 것인데 말이죠!!


결국 스위치 새로 구매하면서 다른 전기제품 다루시는 분께 조언 구해서 직접 스위치 교체하고 설치는 했네요.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 할지라도 싸구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게 아니기에 고객 대응에 좀 더 신경을 쓰시길... 

 


추천 0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안면인식 너무 편하네요 (1) 3912*** 2023-06-09 13:40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27 13:58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베스틴몰입니다.
고객님 설치 문의건에 대해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전기선 관련하여 확인 후 안내를 드리기로 약속드리고 연락을 드리지 못 했습니다.

다음부터는 CS 대응에 더욱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